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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4월 개점 이후 해외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게 되면서 기존의 약 2배 규모로 확장한 것이다. ‘후 헤리티지 팰리스’는 하루 평균 방문객이 500여명에 달하고, 그 중 90% 이상이 중국, 태국, 대만, 싱가폴 등 외국인이다. 중국, 홍콩, 싱가폴 등 해외 여러 나라에서 취재가 이어지는 등 해외 언론으로부터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후 헤리티지 팰리스’를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제품에서 브랜드 정체성까지 모든 것을 느끼고 체험해 볼 수 있는 럭셔리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후 브랜드의 탄생과 변천사를 대표 제품과 함께 한눈에 볼 수 있는 ‘왕후의 갤러리’, 왕후의 궁중 유물에서 모티브를 얻어 매년 12월에 출시되는 궁중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들을 만나볼 수 있는 ‘왕후의 화장대’, 후의 브랜드 영상과 베스트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꾸민 ‘왕후의 응접실’ 등 3가지 대표 공간을 확장 및 업그레이드해 특별하게 꾸몄다.
후의 최고 프리미엄 라인인 환유 라인의 정수를 경험해볼 수 있는 ‘환유 스페셜 존’도 새롭게 마련했다. 특히 나전칠기 장인이 영롱한 자개로 완성한 명작인 ‘환유 국빈세트’를 실제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환유 라인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체험존도 늘려 후의 기초제품과 색조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방문객들이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확대했다.
LG생활건강은 ‘후 헤리티지
[박은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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