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봄을 닮은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김고은이 한 매거진을 통해 투명 피부 비결을 밝혀 화제다.
김고은은 “촬영이 끝나면 바로 꼼꼼하게 클렌징하고 늘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려고 해요”라며 클렌징과 보습의 중요성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클렌징을 중요시하는 배우 김고은의 피부 비결과 맥을 같이하는 국내 최초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아리아스킨’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아리아스킨은 여성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피부 건강에 초점을 맞춰 현대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전문 클렌징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탁월한 알로에, 트러블 피부 개선 효과가 좋은 녹차, 영양 보습과 깨끗한 피부 효과의 오트밀 등 3가지 라인으로 이뤄져 있다.
여기에 선인장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쌀겨 분말, 파파인효소 등 자극이 덜한 자연 성분을 원료로 한 모든 여성을 위한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볼 수 있다. 특히 아리아스킨의 제품군은 화장품이 여성들의 생활필수품이라는 점을 고려해 편의성과 사용감을 고려한 흔적이 엿보인다.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여행 편의를 위한 휴대용 파우치, 강화된 케이스, 원터치 커버 등 기존의 제품들을 사용하며 불편했던 부분을 개선•보완해 제품에 적용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모공에 축적된 노폐물이나 피지, 피부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주는 파우더 형태로 만들어 물과 파우더의 양을 고객이 직접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가능하다.
아리아스킨 관계자는 “아리아스킨은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는 국내에서 유일하다”며 “특히 아리아스킨 클렌징파우더의 경우 세안 후 촉촉함, 약산성으로 저자극,
이어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여행 편의를 위한 휴대용 파우치, 강화된 케이스, 원터치 커버 등 기존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고객들이 불편을 호소했던 부분을 개선하고 보완해 탄생된 아리아스킨 틴케이스가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