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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티는 니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티셔츠의 편안함을 동시에 갖췄다고 삼성물산 패션부문 측은 설명했다. 스웨터 특유의 봉제 기법을 통해 시접을 없애고,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등 마감처리를 깨끗하게 한 것은 물론 옷을 입었을 때 경계선이나 시접 부분이 울퉁불퉁해서 느껴지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특히 스웨터 봉제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얇게 제작해 더워보일 수 있는 니트의 단점을 제거하는 한편 티셔츠의 편안한 장점만을 ‘니티’에 입혔다. 목, 소매, 허리 부분에 연결선을 제거하는 등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유지할 뿐 아니라 일반 니트와 같이 더워 보이거나 속이 비치는 단점을 해소했다.
니티는 블랙, 네이비, 화이트, 베이지 컬러 등 다양하게 출시됐다. 가격은 1만9,900원에서 4만9,900원이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VOC(Vo
[박은진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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