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은 롯데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2일부터 온라인몰에서 Y볼루션 킥보드를 사전판매 한다고 밝혔다.
아일랜드 명품 킥보드 Y볼루션은 오는 25일 롯데홈쇼핑 공식 론칭을 기념하며, 자녀들의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보다 풍성한 구성과 최저가 혜택을 누리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해당제품은 롯데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인 롯데아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사전 판매에서는 ▲Y글라이더 3in1(Y Glider 3in1) ▲Y글라이더 XL 디럭스(Y Glider XL Deluxe) ▲Y플리커 에어 1(Y Fliker Air 1) ▲Y플리커 에어 3(Y Fliker Air 3) 총 4종으로, 자녀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한 발로 탑승하는 킥보드 Y글라이더 시리즈는 붕붕카에서 스쿠터까지 3단계로 변신하는 3~5세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승용완구 ‘Y글라이더 3in1’과 높이조절이 가능해 오래 탈 수 있는 ‘Y글라이더 XL 디럭스’ 2종으로 구성된다.
Y자 설계형 제품 Y플리커 에어 시리즈는 발로 땅을 차지 않고도 앞으로 나아가는 ‘셀프 프로펠링’ 구동방식이 특징이다.
이번 사전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궁중비책 클렌징 티슈, 수분 젤 로션 등 추가 구성품을 지원한다. 오는 18일까지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는 LED 라이트를 증정한다.
Y볼루션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혜택과 최저가 구성으로 Y볼루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사전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