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행복을 그리다’를 주제로, ‘여자의 행복을 디자인합니다’라는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브랜드 슬로건을 일러스트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하는 행복의 장면을 담은 ‘하늘 위 축제’와 봄을 맞이한 엄마와 딸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꽃밭 위 엄마와 딸’ 두 가지 작품이다.
따뜻한 색감의 열기구와 동화적인 분위기를 표현한 ‘하늘 위 축제’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은 작품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상징인 악어가 열기구를 타고 하늘 위에서 축제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꽃밭 위 엄마와 딸’은 크로커다일레이디 제품을 입은 엄마와 딸이 꽃밭 위에서 편안하게 기대 앉아 서정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작품으로, ‘당신은 언제나 꽃다운 나이’라는 문구와 아름다운 색감의 꽃이 어우러져 더욱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두 가지의 작품을 감사카드, 쇼핑백, 우산 등 패션 소품으로 활용해 선보일 계획이다.
김일영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