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웰스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6년 제 13차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KSQI)’에서 생활 가전 부문 1위를 달성하며 3년 연속 우수 콜 센터에 선정됐다.
교원 웰스 고객센터는 2016년 평가에서 생활 가전 산업 평균 92점 대비 95점을 획득해 탁월한 서비스 품질을 입증했다. 고객에게 제공하는 단계별 모든 서비스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특히 맞이인사,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알기 쉬운 설명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웰스 고객센터는 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전반적인 제도 개선 및 시스템 고도화 등 서비스 혁신 기반을 조성해 고객 감동의 진정성을 높여 나가고 있다.
교원 고객센터는 상담사 전원이 A/S, 신규 문의, 제품 문의 등 전분야의 전문지식을 숙지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처리한 결과 통화 대기시간 단축은 물론, 발빠른 해결책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웰스 고객센터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진영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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