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여의도 한강공원 너른들판에서 ‘청춘 페스티벌 2016’이 진행 되었다. 진행 기간 동안 약 3만 명의 인원이 모인 것으로 알려진 페스티벌은 매 회 유명 패널이 참여해 강연과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2030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가 스폰서로 참여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쳤는데, 그 중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은 ‘스트레스 뽀개기’라는 격파 이벤트를 실시했다.
‘스트레스 뽀개기’ 이벤트는 2030 청춘의 관심과 고민거리를 송판에 적고 격파를 하는 이벤트로 총 200여 명이 참여했다. 해당 이벤트에는 취업, 이직, 직장 내 스트레스 등 고용에 관련된 답변이 42%(약 82명)로 가장 높았고 비만, 건강관리 등 다이어트 관련 답변이 35%(약 70명)로 나타났다. 이 밖에 외모, 연애, 학점관리 등 다양한 답변이 나왔다.
아임닭 관계자는 “이번 송판 격파를 통해 체중감량이 불필요해 보이는 사람들이 자신을 뚱뚱하다고 생각하고 다이어트를 심각하게 고민하는 모습에 놀랐다”며 “무작정 살을 빼기 보다는 적당한 운동과 고단백 저지방 위주의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불안한 미래에 힘들어 하는 청춘들이 자기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
한편, 아임닭은 닭가슴살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등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서울시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통현미 닭가슴살 큐브 제품으로 혁신브랜드 인증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