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모델들이 팬택 ‘아임백(IM-100)’을 소개하고 있다. |
T얼드다이렉트는 지난 24일부터 IM-100의 예약가입 접수를 받아왔다. SK텔레콤이 IM-100 온라인 예약가입 현황을 분석한 결과, 화이트 색상 선택 비중이 65%로 블랙 색상보다 선호도가 높았다. 또 20대와 30대 비중이 75%를 차지해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남성과 여성 비중은 각각 55%, 45%로 집계됐다.
예약가입 고객들은 ‘아임백(IM-100)’의 주요 구매 요인으로 ▲깔끔한 디자인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충전, 조명 기능 탑재한 번들 액세서리 ‘스톤(Stone)’ ▲모든 요금제에서의 10만원대 실구매가 등을 꼽았다.
IM-100의 출고가는 44만9000원이다. 주
SK텔레콤은 다음달 말까지 구매하는 소비자 중 5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 내 주문형비디오(VOD) 결제가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