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에프알제이진, 브랜드 리뉴얼 통해 젊은층 공략

기사입력 2016-08-31 11:06


<br />
데님브랜드 에프알제이진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젊은층 공략에 나선다.
31일 에프알제이진은 2016 가을·겨울 시즌부터 브랜드 컨셉을 글로벌 노마드(Global nomad)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삶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21세기 형 유목민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데님을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노마드는 1인 프리랜서, 공유 오피스의 증가, 자유 출근제 확대, 실용적인 소비와 경험지향적인 소비형태 등 자기만의 가치와 스타일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말한다.
에프알제이진은 컨셉 변경과 함께 제품 라인업에도 변화를 줄 예정이다. 이번 시즌 선보이게 될 신규 제품 라인업은 ‘시티 트래블러’와 ‘어드벤처러’ 두 가지다.
시티 트래블러 라인은 캐주얼·비즈니스 룩으로,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심플한 색의 제품들로 구성 됐다. 어드벤처러 라인은 모험정신이 강한 젊은 세대들에게 맞는 편안하면서도 내구성이 강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은수빈 에프알제이진 홍보팀장

은 “글로벌 노마드와 시티트래블러, 어드벤처러 등의 새로운 컨셉과 제품 라인업을 통해 에프알제이진의 브랜드 정체성이 보다 명확해졌다“며 ”가성비, 디자인, 스타일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춰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데님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