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보험은 가족 사랑'을 주제로 종신보험과 연금보험 상품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씁니다.
교보생명은 '가족과 꿈,
교보생명은 상품을 전면에 내세우기보다 가족의 중요성을 알려 보험의 필요성을 고객 스스로 느끼게 한다는 전략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보생명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보험은 가족 사랑'을 주제로 종신보험과 연금보험 상품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씁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