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메틱 전문회사 ‘바바나나’가 브랜드 및 제품력을 인정받아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협회와 MOU를 체결했다.
‘바바나나’는 예뻐지고 싶고 성숙해지고 싶은 소녀들의 감성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로, 프랑스 파리의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표현하고자 하는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이다. 소녀 감성이 느껴지는 제품 명칭과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에 탁월한 제품력을 갖춘 제품이 특징이다.
‘바바나나’는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협회와 피부에 바른 후 느껴지는 보송함과 커버력, 지속력, 피지조절, 다크닝 등 여러 항목의 테스트를 통해 제품력을 극대화했다. ‘샤이닝 커버 자몽팩트’는 21호 라이트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자몽, 바다제비집, 히알루론산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촉촉하고, 커버력이 우수하여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팩트이다. 메이크업이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끈적임은 줄이고 제품이 피부에 잘 밀착되어 잡티를 가리도록 최적화했다. 또한 고탄성의 촘촘한 메쉬 망을 이용해서 팩트 제품이 자몽 퍼프에 뭉침 없이 균일하게 도포되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할 때 유용하고 위생적이다.
'샤이닝 커버 자몽팩트'를 사용한 메이
‘바바나나’ 관계자는 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협회와 함께 앞으로 출시 될 다양한 제품 라인을 전문성 있게 연구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