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이날부터 다음 달 5일까지 JTBC·CJ E&M·투니버스 VOD 월정액 요금제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BHC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VOD 정액제(JTBC·CJ E&M·투니버스 中 1개 이상)에 가입하면 된다. VOD 정액제 가입자(2월 28일까지 유지 시)에게는 3월 중으로 BHC 치킨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된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달부터 JTBC·CJ E&M·투니버스 채널의 인기 프로그램을 정액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JTBC 월정액 요금제(월 5500원, VAT 포함) 가입자는 '팩트체크'는 물론 '썰전', '아는형님' 등 인기 교양·예능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 CJ E&M 월정액(월 1만1000원, VAT 포함) 상품은 '도깨비', '삼시세끼', '엠카운트다운'과 같은 tvN, Mnet 등 CJ 계열의 인기 채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투니버스 월정액(월 7590원, VAT 포함) 상품은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스카이라이프는 올해 안드로이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기존 콘텐츠는 물론 중소PP와의 상생을 통한 외연 확장으로 국내 콘텐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