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TV 광고를 보다가 스마트폰을 흔들면 해당 제품 소개 페이지로 연결되는 '세컨드 스크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타트업 '파운들리' 음파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TV광고와 연계한 서비스다. TV 광고가 방영되는 도중에 고객이 KT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뒤 스마트폰을 흔들면 광고의 음파를 반영해 해당 상품 이벤트 페이지가 스마트폰 화면에 나타난다. 안드로이드 4.4, iOS 8.0 이상 운영체제(SO)를 갖춘 스마트폰이면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식품업체 풀무원과 제휴해 오는 31일까지 풀무원 '육개장 칼국수'
[임성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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