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사는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판매율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왓슨스 내 뷰티 제품군(기초제품, 색조제품) 중 가장 큰 매출과 성장세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의 427개 전 매장에 입점돼있다.
이에 힘입어 현지 시장 특성에 맞는 전용제품을 개발하고 리더스 피부과와 협업해 제품 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현지 소비자들에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태국 왓슨스 주요 판매제품은 '리더스 인솔루션 컨트롤 마스크' 5종이며, 올 상반기에는 기초제품을 포함해 10여개의 현지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태국 내 400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세븐일레븐의 'K-Beauty'코너에도 입점하는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현지 시장에 대한 철저한 연구와 품질력에 대한 자신감을 토대로 태국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