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KMAC가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충성도(로열티) 등을 지수화해 매년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이브자리는 인지도, 이미지, 구입·이용 가능성, 선호도 등 항목에서 총 717.2점을 획득해 4년 연속 홈패션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브자리는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 창조'라는 브랜드 목표에 따라 친환경·기능성 소재 침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5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 '알러지케어' 가공을 적용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K-BPI 4년 연속 홈패션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정답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17일부터 23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2017 상반기 추천 제품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침구와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