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왁은 이번 시즌 온라인 패션시장에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강희재 업타운걸 대표와 함께 협업해 온라인 홍보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의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TV·CF와 같은 전통적인 마케팅과 차별화해 소비자와 직접 호흡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이 효율적이라고 판단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강 대표는 약 12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파워 인스타그래머이자 온라인 쇼핑몰 1세대 선두주자로, 지난 약 10여년간 온라인 쇼핑몰 업타운걸을 운영해왔다.
왁은 강 대표가 자신만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선정한 26개 상품을 제안하는 이벤트를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강 대표가 선정하고 코디한 왁의 스타일은 큐롯(스커트)와 니삭스, 토트 점프수트 등 여성적이면서도 심플한 것이 특징으로,
왁 전국매장과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공식홈페이지 구매고객에 한해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왁의 로고가 새겨진 캡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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