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는 29일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조사'에서 산업진흥군 소속 기관 38개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S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KOTRA는 기관장의 고객 및 현장 중심 경영방침을 필두로 그동안 서비스에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는 운동을 전사적으로 전개했다. 정부도 한류콘서트 행사장에서 중소기업제품 판촉전을 운영해 해외진출을 확대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실시한 KOTRA의 따뜻한 서비스를 고객만족경영의 사례로 꼽았다.
3년 연속 S등급 결과가 나오자 KOTRA는 이날 오전 노사합동 하이파이브 데이 행사를 열었다. 슈퍼맨, 배트걸 등 영화 속 영웅들이 등장해 출근하는 직원들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고 쿠키도 나눠줬다. 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이 어려울 때 나타나는 영웅처럼 항상 고객을
김재홍 KOTRA 사장은 "3년 연속 최우수 평가를 받은 것은 우리 경제의 재도약을 위해 KOTRA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땀 흘린 결과"라며 "최고의 고객만족 기관으로 거듭나도록 전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지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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