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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치마요큰사발[사진 제공 : 농심] |
이 제품은 고소하면서도 짭조름한 참치마요맛을 비빔타입 용기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참치와 마요네즈, 고추냉이, 가쓰오 추출물을 소스에 담았으며 계란, 파슬리로 구성된 건더기를 넣어 식감도 살렸다.
지난 4월 말 첫 선을 보인 참치마요큰사발은 특히 1020세대 소비자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 이후 50일 동안 약 2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통상 20억원 정도의 월 매출을 기록한 제품을 인기제품이라고 하는 라면시장에서 편의점 채널에서만 이 같은 매출을 올린 것은 이례적이라는 게 농심 측의 설명이다. 지난 5월부터 이달까지 편의점에 판매한 농심 용기면 순위에서도 참치마요큰사발은 전체 2위를 차지했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는 고추냉이나 김, 참치 등을 추가로 넣거나 얼음을 넣어
농심은 참치마요큰사발 판매망 확대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실시한다. '차갑게 즐기는 참치마요 쿨(Cool) 레시피'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치마요큰사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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