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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재 안심 서비스 출시 |
화재 안심 서비스는 에스원 보안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재 피해에 대해 연간 보상금의 한도없이 건당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것이다. 또 화재 피해 뿐 아니라 일반 사업자가 가입하기 어려운 자연재해로 인한 유리파손 손해나 전기기기 고장 손해, 급배수 누출 손해 등에 대한 보상도 제공된다. 이외 화재 복구를 위해 휴업한 일수만큼 매일 6만원을 지원하는 매출 안심 서비스 등과 같은 보상 서비스도 옵션으로 제공한다. 최소 월 5000원의 비용으로 고객 부담을 낮췄으며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공장, 창고 등의 업종도 가입이 가능하다.
이에따라 에스원은 기존 제공 중인 '화재 이상통보 서비스'와 최대 1000만원까지 화재 피해 복구를 지원하는 '화재 복구 지원금 서비스'와 함께 '화재 안심 서비스'까지 출시해 화재 예방부터 피해 보상까지 제공하게 됐다. 국민안전처
임석우 SE사업부 부사장은 "보안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는 종합 안심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
[서찬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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