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의 자회사 도드람푸드가 자사의 냉장 정육제품인 '도드람한돈'이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습니다.
이번 입점은 모바일 앱을 통해 기프티콘을 주고 받는 문화에 익숙해진 현대인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소비자들은 상대방의 주소를 알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돼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 받은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편, 도드람은 카카오톡 입점 기념과 초복을 맞이해 도드람한돈 삼겹살 500g을 권장소비자가격 13,400원에서 10,900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무료로 배송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