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약 3주간 '안전 퀴즈 이벤트'와 '페이스북 소문내기 이벤트' 등 2가지로 진행된다. 안전 퀴즈 이벤트는 순성 공식 SNS인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한 후 순성 안전퀴즈 정답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페이스북 소문내기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공유 또는 친구 소환, 이벤트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안전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제나 카시트 1명, 워터파크 4인 가족이용권 3명, 구구콘 아이스크림 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당첨자는 8월 17일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순성은 올해로 4년째 이어지는 '안전 약속 캠페인'홍보 대사로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을 선정했다. 순성은 경기도 남양주 본사에 카시트 전 생산라인을 구축, 사출에서 조립, 봉제까지 본사에서 제품을 100% 생산하며 품질을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