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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즈 스터디센터는 이용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음료를 전면 개편하기로 결정하고 토즈 스터디센터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차 '토즈차' 2종을 출시하게 됐다.
'토즈차' 2종은 '이룸차'와 '보듬차'로 구성됐다. '이룸차'는 로즈마리와 감초가 블렌딩돼 뇌기능 활성화를 돕고 맥문동과 도라지, 감귤 등이 더해져 면역력 향상과 피로회복에 유용하다.
'보듬차'는 루이보스가 주 성분인 무카페인 차로 녹차의 50배가 넘는 효소가 함유돼 활성산소 제거, 스트레스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장운동을 촉진시켜 책상
토즈 스터디센터는 업계 최초 300호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프리미엄 독서실 1위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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