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층 햇빛광장 행사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크레빅, 쉬즈미스, 데미안, 아일로, 피에르가르뎅, 요하넥스, 블루페페 등 총 7개 브랜드의 2300여개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참여하는 브랜드 모두 중년 여성고객이 선호하는 커리어, 엘레강스 브랜드로 최저 66사이즈부터 최대 130 사이즈까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행사는 구로본점의 주고객인 40~50대 중장년층의 '빅사이즈' 의류에 대한 수요와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것을 반영해 마련했다.
AK플라자에 따르면 구로본점은 40~50대 중장년층의 구매가 전체 매출의 60%를 차지한다. 또 중년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기초화장품과 패션 브랜드의 매출 비중이 1
AK플라자 관계자는 "구로본점 주변 상권 분석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준비한 고객 맞춤식 행사"라면서 "AK플라자는 고객 맞춤식 매장 구성을 넘어 고객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맞춤식 기획행사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