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LG전자] |
LG전자는 오는 25일까지 '코드제로 A9' 홈페이지에서 흡입력, 무선, 듀얼 배터리 등 '코드제로 A9'의 인기 비결을 활용한 우수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7일 밝혔다.
우수 아이디어는 별도의 영상으로 제작돼 코드제로 A9을 소개하는 용도로 활용될 예정이다. 우수 아이디어를 낸 50명에게는 코드제로 A9가 주어진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코드제로A9을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는 실험, 일상생활 속에서의 다양한 상황 연출 등을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독창성, 실현가능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이벤트 내용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LG 코드제로 A9은 지난 7월 출시돼 3주 만에 국내 판매량 1만대를 넘어섰다. 지난달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제품으로 인정하는 '코드제로 A9'을 통해 무선청소기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