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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룸, 2017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
TV CF 방송을 시작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집안에서 가장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가구임에도 불구하고 잠만 자는 용도로만 인식되었던 기존 침대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한다. 등판과 다리판 각도 조절이 가능한 일룸의 모션베드를 활용해 숙면은 물론, 편안한 자세로 독서, 영화감상을 즐기는 등 일상 속에서 침대의 능력을 깨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책 읽다 팔 저릴 때' 등 기존 침대 위에서 겪어봤을 법한 불편한 상황들을 제시한 후 모션베드로 한층 편해진 모습을 보여주며 소비자로 하여금 모션베드의 사용성과 가치를 느낄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라이프스타일을 깨우는 일룸 모션베드의 능력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공유 침대' 화보 공개 및 모션베드 체험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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