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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제네시스사업부장은 이날 모터쇼에서 "제네시스 G70가 럭셔리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가장 경쟁이 치열하다고 할 수 있는 중형 세단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며 "제네시스는 중동 지역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해 9월 중동지역에서 제네시스 브랜드를 공식 론칭한 뒤 'G90(국내명 EQ900)'과 'G80'를 순차적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발표한 'G70' 등으로 이어지는 라인업 확대를 통해 중동지역내 판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중동 지역에서 G70 가솔린 3.3 터보과 가솔린 2.0 터보의 두 가지 파워트레인별 모델을 판매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G70는 내년 초부터 중동 지역 판매를 시작으로 러시아와 호주 북미 지역으로 글로벌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에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번 모터쇼에서 선보인 제네시스 G70와 기 출시된 G80, G90(EQ900)에 이어 2021년까지 대형 럭셔리 SUV(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등 3종의 모델을 추가해 총 6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두바이 모터쇼참가 이래 최초로 제네시스 고유 부스 디자인을
[이승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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