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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디톡스가 배우 이서진을 내세워 새로 만든 뉴라미스 광고의 한 장면. [자료 제공 = 메디톡스] |
이번 신규 광고를 만들 때 유명 연예인을 전면에 내세우는 일반적 광고와 달리 여성들의 고민을 이야기하고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공감을 이끌어 내는 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배경음악 '뉴라미스 타임'과 모델 이서진이 여성들의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위트 있게 제안하는 장면이 돋보인다고 자평했다.
이번 광고는 세대별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각각 설정한 3편으로 제작됐다. 공중파 텔레비전, 영화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맞춤형으로 집행될 예정이다. 또 주름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응원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홍보 효과의 시너지를 내겠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뉴라미스가 국내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수성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광고뿐 만 아니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도 지속 개발하여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디톡스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뉴라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와 유럽 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지난 2013년 제품을 출시한 뒤 4년동안 40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시술자와 피시술자로부터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 세계 22개국에서 시판허가를 받아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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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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