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은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그룹 내 유통·제조 계열사가 참여하는 쇼핑 대축제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백화점·아울렛·홈쇼핑·리바트·한섬·렌탈케어 등 현대백화점 계열사가 총출동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 영국 박싱데이 등 해외 대형 할인행사로 국내 소비 여력이 해외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고, 회복 기미를 보이고 있는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패션, 리빙, 식품, 렌탈 등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시작일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가 열리는 하루 전인 23일부터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과 'WSI 플래그십스토어' 논현점에서 미국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행사에는 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엘름 등 윌리엄스 소노마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방·침구·식기·잡화 등 500여종의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윌리엄스 소노마가 해외직구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할인폭을 높여 해외직구와 비슷하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은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모피, 영캐주얼, 잡화, 아웃도어 등을 20∼70% 할인 판매하는 '블랙 쇼핑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대구점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리복 등 현대백화점이 직매입하는 스포츠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내 현대식품관 매장에서 정육·수산물·생활용품 등 100여 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한편, 현대홈쇼핑은 오는 24일부터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인 '라씨엔토'의 인기 상품을 최대 30% 인하해 선보인다.
정지영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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