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혹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침대 매트리스에 투자하는 사람 또한 늘어났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인 ‘더슬립(The Sleep)’은 수도권 최대 규모로 최다 브랜드를 전시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유통비용을 최소화시켜 합리적인 가격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더슬립에서는 유명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페딕 매트리스를 포함하여 씰리 매트리스, 에어룸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군데에서 비교 체험 후 구입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슬립은 매트리스로 넘버원으로 손 꼽히는 미국 매트리스 중 유명하고 만족도 높은 브랜드 10가지를 선정해 다양한 모델을 전시하고 있어 직접 누워보고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더슬립 관계자는 “직수입 직판매,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고객들에게 미국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최저가격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는 만큼 비용적인 부분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더슬립 매장에 방문하면 매트리스 전문 상담원의 컨설팅까지 안내 받을 수 있어 잠 자는 시간 함께할 매트리스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더슬립은 구매하는 고객에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목 베개,
분당용인점을 비롯해 일산 파주점과 부산 김해점, 전남 광주점 지점으로 전화문의 하면 되며, 1월 1일 정상적으로 오픈 한다고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