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리더스코스메틱, `이태리 블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소비자·바이어 호평

기사입력 2018-03-22 13: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 리더스코스메틱. [사진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 리더스코스메틱. [사진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현지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며 유럽권 소비자 및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2018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힌다. 올해는 전 세계 69개국 2677여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25만 여명에 가까운 인원이 방문했다.
2016년부터 프랑스 대표 유통 체인인 '마리오노(Marionnaud)'와 손잡고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화장품이라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럽권 소비자들의 피부 타입에 맞춘 현지 맞춤형 마스크팩 '데일리 원더스 Daily wonder)'와 '세븐 원더스 Seven Wonder)'를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페이셜 마스크 12종 및 핸드, 풋, 헤어 마스크 3종 등 새로운 현지 맞춤형 제품들을 대거 선보여 이목을 집중 시켰다. 모두 유럽제품등록(CPNP)까지 마친 제품들로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유럽 전역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남성 피부 타입에 맞춰 개발한 '리더스 스텝 솔루션 퍼펙트 옴므 스킨케어'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유럽에서의 호평을 바탕으로 추후 국내 홈쇼핑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제품력을 기반으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 역시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도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유럽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불이 난 현대아울렛 최근 영상 보니…주차장에 종이박스 가득 쌓여 있었다
  • 러, 동원령 반발 총격 사태…학교서 총기 난사 사고까지
  • 큰 변화 없는 마스크 해제 첫날…"실내 마스크는 다 같이 벗어야"
  • 만취 여성 모텔 데려가 직장 동료 불러 함께 성폭행한 20대
  • 이준석, 尹 비속어 논란에 "민생 경보음 들리느냐 안 들리느냐가 더 중요"
  • [단독] 세입자 몰래 바뀐 집주인…수백 채 전세보증금 미반환 '경찰 수사'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