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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스타벅스코리아] |
달콤한 크림을 얹은 비엔나 커피를 연상시키는 음료로 콜드 브루 커피 위에 휘핑크림 대신 무지방 우유를 사용해 만든 콜드 폼을 얹는 것이 특징이다.
콜드 브루 커피는 2016년 3월 첫 출시 이후 매년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4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판매율이 약 52% 늘었고 1900만잔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에 이어 스타벅스에서 가
스타벅스는 현재 '콜드 폼 콜드 브루'를 포함해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나이트로 콜드 브루 ▲나이트로 쇼콜라 ▲나이트로 쇼콜라 클라우드 등 총 6종의 콜드 브루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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