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동서식품] |
이 행사에는 타라 클래식 신제품 체험단 400명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한 40명이 초청돼 홍차 스타일링 클래스와 티 타임을 즐겼다. 홍차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유한나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강사로 참여해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홍차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했다. 참가자들은 홍차 종류와 시음 방법, 디저트 스타일링 등에 대한 이론 수업과 티 테이블 세팅을 배웠다.
우수 후기자 40명 중 최우수자 2인에겐 60만원 상당의 '웨지우드 옐로우 리본 티세트'가, 우수자 6인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스메그 전기포트가 부상
신윤미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앞으로 홍차와 함께 티 푸드를 즐기는 홍차 문화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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