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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CJ헬로] |
CJ헬로는 주문형비디오(VOD)이용자를 위한 전용상품으로 '헬로tv 지상파 무제한'을 선보인다. 본 방송 보다 VOD를 더 많이 시청하는 지상파(KBS·MBC·SBS) VOD선호층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다.
최근 단기간에 TV를 몰아보는 빈지워치(BingeWatch) 등 콘텐츠를 접하는 방식이 변하면서 시청자들의 TV이용이 실시간채널 시청에서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는 VOD 시청으로 이동하고 있다. 이에 맞춰 CJ헬로는 기존 채널 중심 상품구조에서 VOD로 무게중심을 옮기며 상품차별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지상파 통합VOD와 기본채널을 결합한 패키지상품을 한 번에 가입하면 약 30% 정도의 가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에는 채널상품을 먼저 가입하고 별도로 VOD상품을 추가로 가입해야 했다.
CJ헬로는 두 가지 패키지상품을 먼저 선보인다. ▲지상파 통합VOD에 183개 기본채널을 결합한 'HD베이직 지상파 무제한' ▲215개 기본채널을 결합한 'HD프리미엄 지상파 무제한'이다. CJ헬로는 이번 상품이 4050세대 중심의 대표적인 가족형 방송상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향후 CJ헬로는 2030중심의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 패키지형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박재연 CJ헬로 홈앤리빙 사업담당은 "미디어와 콘텐츠 소비
헬로tv 지상파 무제한 상품의 세부내용은 CJ헬로 다이렉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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