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조성아 조성아뷰티 대표(왼쪽에서 세번째)가 태국 방콕에 위치한 쇼핑몰 `더 몰 시암 파라곤`에서 열린 론칭 행사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조성아뷰티] |
조성아뷰티는 지난달 31일 방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더 몰 시암 파라곤'에 매장을 열었고, 앞선 25일에는 '더 몰 방카피'에도 입점했다.
더 몰 시암 파라곤에서 열린 론칭 행사에는 방콕포스트, 엘르, 보그 등 현지 미디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10분 만에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10미닛' 캠페인이 열러 관심을 모았다. 또한 지난해 12월 론칭 이후 3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16 아이매거진 #04 헤이 마이 데이'와 '16 모찌팩트 #피치라이트', 하이라이트 립펜 '16 발광펜' 등의 제품을 사용해 습한 날씨에도 무너지지 않는 '철벽 프루프 메이크업'도 선보였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펴낸 '글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앞으로 태국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주력할 것"이라며 "베트남, 미얀마 등 아세안 지역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다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