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생건은 지난 4월 중국 상하이에서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을 첫 출시한 이후 현지 헬스앤뷰티스토어(H&B스토어) 왓슨스 매장 약 2700곳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중국 전체 왓슨스 전체 매장(3360개)의 약 80%에 해당하는 수치다.
온라인 채널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티몰, 징동, VIP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동시에 샤오홍슈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SNS)을 통해 사용 후기, 평가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초반 인지도를 끌어 올리고 있다.
지난 3월 초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은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핑크솔트를 콘셉트로 프리미엄 치약시장에 진출했다. 8가지 화학 물질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을 생각한 소비자의 니즈를 공략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튜브' 치약의 경우 외관을 투명 튜브로 제작해 디자인 측면에서도 프리미엄을 추구했다.
치약 속을 들여다볼 수 있는 투명한 튜브 용기로 디자인을 살리면서 '#욕실템'이나 '#욕실인테리어' 등 해시태그와 함께 SNS 후기도 빗발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