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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
12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6월 들어 노스페이스 및 아이더, 블랙야크 등 기능성 소재를 전면으로 내세운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20% 가량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 측은 "더운 여름철에 입으면 냉감 소재로 청량감과 통기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쿨링 패션 상품이 잘 팔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13일부터 28일까지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웰컴 투 아이스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라푸마', '컬럼비아', '몽벨' 등 인기 브랜드들을 정상 판매가 대비 10~20% 할인 판매하는 게 특징이다.
또 'K2'는 쿨 티셔츠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네파', '디스커버리', '블랙야크'의 경우 10, 20, 3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로 10~20% 가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냉감 기능 및 향균 기능 등 여름에 입기 좋은 티셔츠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해 피부 접촉 시 지속적으로 냉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더 아이스티'를 10만원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피부 접속 시 시원함을 생성하고 향균 처리를 도와 땀냄새를 잡아주는 블랙야크의 '야크 아이스티'를 6만9000원에 판매한다.
팬츠 상품 역시 준비해 땀과 열을 흡수해 피부 온도를 낮춰서 강력한 냉감효과를 줄 수 있는 '네파 쿨맥스 팬츠'를 10만9000원에, 초경량 나일론 스판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K2 하이브리드 팬츠'를 12만9000원에 선보인다.
김수지 롯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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