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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랭크블랑은 기존 쿠론의 주력 타깃층보다 어린 20대 초·중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개성과 자유로운 감성이 강한 20대 초반 여성들을 겨냥해 쿠론의 브랜드 콘셉트는 유지하면서 동시대적이고 기본에 충실한 미니멀한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대중성과 실용성에 무게를 두고 가격대도 5만원~20만원 선으로 책정했다.
여행을 콘셉트로 내세운 블랭크블랑의 첫 번째 여행지는 '미국 LA'다. LA의 광활한 자연과 탁월한 기후,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낭만 등을 담았다. 봄·여름 시즌 테마인 LA 컬렉션은 총 22종의 핸드백과 6종의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주력 상품은 트웰브(12)와 포티에잇(48) 토트 등2종의 토트백(Tote Bag) 이다. 캔버스와 소가죽 원담을 혼합하고 일상용으로 들고 다니기 적합한 트웰브 가격은 19만 2000원이다. 여행하기에 좋은 큰 사이즈의 토트백인 포티에잇 토트(48 Tote)는 29만 8000원이다.
서재명 쿠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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