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지난 5월 14~28일 온라인쇼핑 채널에서 레디큐 1박스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보드게임 부루마블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큐루마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 결과 판매량이 행사 전과 비교해 300% 가량 늘었다고 25일 밝혔다.
큐루마블은 부루마블을 응용해 술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주(酒)루마블'에 레디큐를 반영해 자체 제작한 게임 판이다.
한독 레디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많은 분들이 레디큐를 통해 즐거운 술자리를 갖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레디큐는 소비자의 트렌트를 읽고 그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독은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를 결합한
'올리브영 기획팩'을 선보이기도 했다. 레디큐 드링크(100ml) 1병과 레디큐-츄(3개입) 1팩으로 구성되어 두 가지 타입의 레디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올리브영 기획팩의 가격은 기존 대비 38% 할인됐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