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KT SK LG 인터넷가입, 통신사, 현금사은품 간편 비교 가능한 비교사이트 사용자 늘어

기사입력 2018-09-03 00:00



초고속인터넷은 더 이상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인터넷가입은 통신3사, KT, SK, LG 인터넷가입 상품이 다르다 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뜻 결정하기가 어렵다.

그렇다고 저렴한 케이블인터넷을 가입하려고 생각하면 A/S문제로 고민하게 되는 것이 인터넷가입 이다. 그 외 요금제나 결합할인, IPTV상품종류도 많아 나에게 적합한 상품이 무엇인지 판단하기 어렵기도 하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요즘 신규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는 소비자 중에서는 현명하게 인터넷 가입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비교 사이트가 훨씬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인지할 수 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들에서는 한눈에 여러 통신사의 가입 조건 및 혜택을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가입뿐만 아니라 현재 사용 통신사에 대한 불편이나 약정 기간 만료 등의 이유로 통신사를 변경해야 할 때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또, 통신사 혜택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인터넷 가입 비교 사이트들을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하고 있다.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면 SK브로드 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별 요금 등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으며, 이용 후기 게시판 등을

통해 사용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말하고 있다.

공식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로 유명한 ‘더드림넷’ 관계자는 “요즘 소비자들은 초고속 인터넷설치, 신청시에 인터넷가입 현금많이 주는 곳 등을 검색하며 혜택이 많은 업체를 찾고있으나 사실 저렴한 요금제, 할인혜택이 장기적으로 보면 소비자에게 이득이다”라고 전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