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가을 전략 신제품으로 '초바' 메뉴를 대폭 강화한 '초바렏 5종'을 출시합니다.
쥬씨의 역대 판매순위 3위를 차지하는 '초바' 메뉴는 초콜릿과 바나나가 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누적 1800만 잔이 판매됐었습니다.
쥬씨 측은 이번에 '가을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초바'에 다양한 신메뉴를 추가해 하나의 '메뉴군'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초
한편, 쥬씨 공식 SNS 계정에서는 이번 '초바렏 5종'의 복고풍 콘셉트를 즉석카메라와 LP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