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네이버 해피빈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페이지 [사진제공 = 네파] |
네파의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 2015년 첫 런칭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4년째 지속되고 있는 네파의 CSR(사회공헌활동) 프로젝트다. 선행으로 일상을 따뜻하게 만들어준 미담 주인공들을 선정해 네파 제품을 전달해 감사를 전하고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올해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미담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한다. 또 네티즌들의 참여를 통해 적립된 기금은 쉼터, 저소득층 재가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의류 지원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피빈의 별도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해 16개의 미담 이야기 중 하나를 선택해 공감을 누르면 된다. 공감을 누르면 해피빈을 통해 또 다른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콩이 최대 6개 지급되고 추가로 2000원이 모금함에 기부된다. 선행에 함께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모아진 최대 1200만원의 기금은 소외 이웃의 의류 지원을 위한 기부금으로 활용된다.
네파 이선효 대표는 "따뜻한 세상 캠페인을 통해 조명한 주인공들의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