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본질(ESSENCE)'을 주제로 건축, 공간, 가구 등 다양한 분야 세계 정상급 전문가들을 초빙한 이번 행사는 특히 디자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마리오 벨리니(Mario Bellini)'가 최초로 한국 강연을 진행했다.
올해로 8회를 맞은 컬러트렌드쇼는 노루그룹이 2011년부터 개최해온 아시아 최대규모의 컬러·디자인 트렌드 행사다. 73년간 축적된 노루그룹의 컬러 정보와 경험을 통해 '컬러 선도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을 하는 행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 |
![]() |
노루그룹 관계자는 "이번 컬러세미나는 1000석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대중과 다양한 산업계에서 인기가 높았다"며 "올해 8회를 맞으며 대한민국의 대표적 컬러세미나 행사로 자리 잡은 노루인터내셔널 컬러트렌드쇼를 통해 국내 산업계에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한 디자인·컬러트렌드 제공하고 변화에 적절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인사이트와 창의적인 영감
한편, 노루그룹은 2014년부터 노루홀딩스 계열사인 노루페인트에 'NPCI'를 출범시켜 고객사와 기술제휴 및 건축, 자동차, 가전, 패션, 인테리어,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컨설팅 비지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조성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