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아가방앤컴퍼니] |
말랑 슈즈 8종은 남아용, 여아용 각 4종이며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해 소재와 착화감을 꼼꼼하게 고려한 게 특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측은 "이번 제품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복원력과 충격 흡수력이 탁월하다"며 "수분 흡수가 적어 세균 번식의 위험이 낮은 만큼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 논슬립(Non-Slip) 미끄럼 방지 바닥창이 적용돼 미끄럼과 넘어짐을 방지하고 안전한 보행을 유도한다. 특히 40g의 초경량 무게가 맨발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해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무엇보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의 발 특징과 보행 특성을 고려한 부채꼴 모양의 디자인이 편안한 걸음걸이를 돕고 넓은 토박스(신발 앞심 부분,toe box)가 발가락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 몸의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가정과 어린이집, 키즈 카페 등 실내외 겸용으로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아가방앤컴퍼니 측은 설명했다.
김정훈 아가방앤컴퍼니 용품사업부문 팀장은 "말랑 슈즈를 통해 아이들이 올바른 보행습관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하는
엘츠의 말랑 슈즈 8종은 전국 오프라인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매장과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 넥스트맘 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