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편집숍과 온라인 채널 유통을 중심으로 하는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HSD'를 선보였습니다.
'HSD'는 LF가 1년 반 만에 내놓은 자체 패션 브랜드로 평상복에 손쉽게 착용하기 좋은 가방, 신발, 지갑 등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출시합니다.
조보영 전무는 "HSD를 20∼30대 젊은 고객에게 다양한 액세서리 선택권을 제공하는 친근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LF가 편집숍과 온라인 채널 유통을 중심으로 하는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HSD'를 선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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