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간편요리세트인 밀 키트(Meal Kit) 브랜드 '심플리쿡'의 제품을 올해 안에 하루 1만개씩 판매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판매망과 메뉴를 확대합니다.
심플리쿡은 애초 GS리테일 온라인 쇼핑몰 'GS
또 지난해 말부터는 편의점 GS25, GS수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GS리테일이 간편요리세트인 밀 키트(Meal Kit) 브랜드 '심플리쿡'의 제품을 올해 안에 하루 1만개씩 판매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판매망과 메뉴를 확대합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