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기에 익숙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동질적인 소비성향을 지닌 이른바 '글로벌 D세대'가 핵심 소비계층으로 부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삼성경제연구소는 보고서에서, 글로벌 D세대의 구매력이 2002년 이후 크게 높아져 2005년 기준으로 전 세계 국내총생산의 4.3%인 1조 9천억 달러에 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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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기기에 익숙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동질적인 소비성향을 지닌 이른바 '글로벌 D세대'가 핵심 소비계층으로 부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삼성경제연구소는 보고서에서, 글로벌 D세대의 구매력이 2002년 이후 크게 높아져 2005년 기준으로 전 세계 국내총생산의 4.3%인 1조 9천억 달러에 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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