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제로투세븐] |
지난 24일 열린 맘대로데이 행사는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유아동 쇼핑 축제로, 육아와 출산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의 투표로 선정된 'MOMPICK'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해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궁중비책 제품 등을 특가에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3회째를 맞은 이번 맘대로데이에는 지난 1회 행사보다 일 방문자 수 63% 증가, 4월 평균 대비 47% 성장했으며 역대 행사 중 최다 일평균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
구매 건수는 지난 1, 2회 평균 대비 44% 성장했으며 거래액도 4월 평균 대비 390% 증가하는 등 역대 맘대로데이 행사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다.
특히 'MOMPICK' 대표 제품들의 높은 판매율이 맘대로데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고객 투표 전체 1등을 차지했던 마밤오가닉 신상 실내복을 비롯해 아넬라 과일퓨레, 하기스 기저귀 전라인 등이 높은 주문 건수를 기록했다. 세이차트 18종 세트 및 신푸고 빨대컵 등 카테고리 대표 상품도 지난 4월 평균 대비 높은 판매율을 달성했다.
행사 당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도 많은 고객이 몰린 가운데 최고 신장률을 달성한 매장의 경우 1039%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당일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매장 픽업 서비스도 예약률 및 픽업 완료 건수가 큰 폭으로 올랐다.
제로투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