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이 오늘(7일) 접속 장애로 고객들의 불편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대우에 따르면, 이날 장 시작 이후 MTS 접속 장애로 주문이 지연돼 일부 고객의 주식 거래가 차질을 빚었으며 오전 10시 15분 현재까지도 시스템이 복구되지 않은
회사 측 관계자는 "현재 원인을 파악 중"이라며 "주문이 지연된 고객들에게는 지점과 콜센터를 안내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접속 장애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주문한 고객들에게는 온라인 수수료를 적용하고 주문 지연으로 인해 손해를 본 경우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근거에 규정해 보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