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이사 윤석제)가 2019년 수박주스 판매를 개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쥬씨에 수박주스는 매우 특별한 제품입니다. 2018년 총 800만 잔을 판매하며 매년 판매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매출 효자상품’인 동시에 쥬씨의 성수기 시즌을 본격적으로 홍보하는 제품이기 때문. 쥬씨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출시하는 수박주스는 좀 더 특별한 콘셉트와 함께 총 7종이라는 더욱 넓어진 선택의 폭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고 합니다.
쥬씨에서 올해 출시하는 수박주스의 테마는 ‘W 파티 : 2019 수박잔치’입니다. 먼저 작년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수박오리지널, 수박파인애플, 수박딸기, 수박오렌지, 수박쏙(SSOC), 수박쏙(SSOC)믹스의 총 6가지 수박주스를 출시합니다. 여기에 1980, 90년대 홍콩영화의 대표 배우인 주윤발(周潤發•64)을 오마쥬한 뉴트로(NEW+RETRO,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 감성을 살린 화채 메뉴 ‘밀키수박’을 선보입니다. ‘밀키수박’은 밀크 탄산음료와 수박, 우유로 맛을 내고, 수박을 포함 3가지 과일이 들어가 식감까지 살린 화채 음료 신제품입니다.
![]() |
쥬씨의 마케팅부 성중헌 부장은 “매년 수박주스가 나올 때마다 많은 사랑을 보내 주시는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한편, 쥬씨는 이번 수박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두 개의 채널로 진행하는 ‘밀키수박 영상 감상평’ 이벤트이며, 5월 13일부터 한 달간 진행할 예정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