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중국 베이징대 비즈니스평론지가 발표한 2007 중국 소비재 기업 대상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4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20
베이징대 비즈니스평론은 삼성이 베이징장애인올림픽 후원과 중국 내 사회공헌 활동 등으로 중국인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어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발표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이 중국 베이징대 비즈니스평론지가 발표한 2007 중국 소비재 기업 대상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4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